본문 바로가기
  • 오늘은 행복하기로 해
어른이의 일상/먹부림

[배달먹부림]피자알볼로 : 통옥수수가 빼곡한 옥수수피자

by 제이예린 2020. 9. 12.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제이예린이에요 =)

오늘은 새로운 피자에 도전해 봤어요. 알볼로 옥수수 피자에요!

천연흑미로 만들어진 건강한 피자 알볼로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죠. 그러니까 피자 토핑은 역시 고기 아니겠어요? 라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한명인데요.

굳이 옥수수가 메인이 피자를 왜 먹어야 하냐며 생각했지만, 매일매일 옥수수피자를 외쳐데는 짝꿍 덕에 결국 시키고 말았어요. 한번 먹어봐야 저 소리 안하지 싶어서요.

상상했던 비쥬얼이 아니네요.

옥수수가 통째로 들어 있어요. 알알이 다 분리 되어 도우 위에 옥수수알이 가득한 토핑일거라고 생각했거든요.

옥수수가 통째로 들어 있어서 한번 놀랐지요. 통옥수수 말고는 특별할 것 없어 보이는 피자인데, 한입 베어 물고는 바로 "맛있다" 라고 말했어요. ㅋㅋㅋㅋ 그래요, 피자가 왠만하면 맛있죠.

도우를 천연흑미로 만들었다고 해요. 쫄깃쫄깃하고 포슬포슬한게 맛있어요. 도우 자체가 맛있어서 도우 끝부분을 갈릭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먹다보니, 조각이 다른 피자에 비해 많이 나눠져 있더라구요. 조각이 많이 나눠져 있어서 도우에 통옥수수가 꽉 차서 한입한입 옥수수의 맛을 다 느낄 수 있어요.

조각에 통옥수수가 꽉 차있다보니, 2조각만 먹어도 금방 배가 부른 느낌이더라구요. 그런데 배가 부른데 계속 추가로 더 들어가요.

아마도 파인애플 토핑 때문에 마지막 한입에 파인애플을 먹어버리면 입안이 깔끔해져서 다시 시작해야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ㅎㅎㅎㅎ

네! 그래서 배가 부른데도 계속 추가로 먹었지요 ㅎㅎㅎ

리뷰이벤트 활용은 꼭 하세요 ^^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볼이에요.

치즈볼도 엄청 맛있어요. 달달 쫀뜩해요. 이건 담에 주문할 땐 리뷰이벤트가 아니더라도 추가해서 먹어야 겠어요.

리뷰이벤트는 지점마다 좀 틀리겠지만, 조건이 있으니 조건에 맞춰서 주문하시길 바래요.

좀 아쉬운 점!

도우가 엄청 맛있는데, 갈릭 소스 1개 정도는 그냥 서비스로 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보통 다른 피자집들은 갈릭소스 1개정도는 그냥 오니까 당연히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특정피자에만 추가로 주더라구요. 아쉽....

장인피자(3종),어깨피자 : 갈릭소스, 렌치소스 1 제공

도우가 아무리 맛있어도, 소스 찍어먹는 거라 그냥 먹는건 차이가 날 텐데,,,,

도우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만큼 소스가 기본으로 1개 정도는 제공되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기본 제공 : 핫소스, 피클

또 시켜 먹겠어요.

기본적으로 맛은 있더라구요. 맛을 표현하자면, 통옥수수 토핑 덕분에 옥수수맛이 굉장히 강해요. 물론 맛있었는데, 버터옥수수에 치즈랑 빵을 함께 먹는 맛! 옥수수가 진짜 제대로인데, 옥수수랑 치즈, 도우가 굉장히 조화로워요. 달달한 옥수수와 상큼달콤한 파인애플 조합이 굉장히 좋아요.

그리고 피자는 역시 도우가 기본이 되어야 되잖아요. 식어도 쫀득하게 먹을 수 있으서 마지막 피자 한조각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고기 성애자인 옥수수피자는 담에 또 시켜 먹을 만큼 맛있었어요.

 

" 아! 맥주땡겨~ ㅎㅎ "

300x250
반응형